구글 애즈 첫 앱 캠페인 실적

두 달 가까이 구글 애즈 첫 앱 캠페인을 하였다. 일일 예산을 낮추면 전환당 비용이 낮아지는 효과가 있지만, 전환수도 낮아지므로 성격이 급한 사람은 답답할 수도 있다. 캠페인 중간에 구글 애즈에서 캠페인을 하나 더 만들어서 해보라는 권고가 있었는데 지나고 보니 그것도 한 방법인 것 같다. 이번에는 60일 이내에 60만 원을 지출해야 하는 제한이 있었다. 다음부터는 좀 더 자유롭게 할 수 있겠다.

캠페인 개요

60일간 60만원(부가세 제외 금액)을 지출하면 60만원의 크레딧을 받는 프로모션에 참가하였다. 입문 과정과 중간 결과는 다음 글에 적었다: 당황스러운 첫 구글 애즈 앱 캠페인 만들기

앱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광고 타겟

대한민국

기간

2024.11.23. ~ 2025.01.10.

총 비용

₩605,705 (부가세 제외 금액)

전체 실적

총 전환수 (= 총 설치수)

791

전환당 비용 (= 설치당 평균 비용)

₩766

표(총 비용, 총 전환수, 전환당 비용)

도표(일일 전환당 비용, 전환수)

날짜별 실적 (설치당 비용, 일일 예산, 전환당 비용, 전환수)

설치당 비용은 내가 설정한 금액이고, 전환당 비용은 실제 설치 성적으로 보면 된다.

날짜설치당 비용(KRW)일일 예산(KRW)전환당 비용(KRW)전환수
2024-11-231,50050,0001,0423
2024-11-241,50050,00086036
2024-11-251,50050,0001,57732
2024-11-2650015,0001,45425
2024-11-271,00015,0001,43711
2024-11-281,50015,0001,08814
2024-11-291,50015,0001,23912
2024-11-301,50015,0001,01314
2024-12-011,50015,00073220
2024-12-021,50015,0001,11313
2024-12-031,50015,0001,13413
2024-12-041,50015,00074821
2024-12-051,50015,00052529
2024-12-061,50015,00071021
2024-12-071,50015,00086018
2024-12-081,50015,00092518
2024-12-091,50015,0001,16613
2024-12-101,50015,00054827
2024-12-111,50015,00053117
2024-12-121,50015,0001,02121
2024-12-131,50015,0001,09214
2024-12-141,50015,00061924
2024-12-151,50015,00054727
2024-12-161,50015,00093616
2024-12-171,50015,00058326
2024-12-181,50015,00070121
2024-12-191,50010,00059118
2024-12-201,50010,00068715
2024-12-211,50010,00065616
2024-12-221,50010,0008416
2024-12-231,5005,0007357
2024-12-241,5005,00044211
2024-12-251,5005,00047311
2024-12-261,5005,00051610
2024-12-271,5005,0005619
2024-12-281,5005,00044412
2024-12-291,5005,00043711
2024-12-301,5005,0005589
2024-12-311,5005,0005658
2025-01-011,5005,0001,0765
2025-01-021,5005,00044711
2025-01-031,5005,0004159
2025-01-041,5005,00039319
2025-01-051,50010,00064220
2025-01-061,50010,00039727
2025-01-071,50010,00045423
2025-01-081,50010,00052710
2025-01-091,5005,00051510
2025-01-101,5005,0006488
합계791

1 thought on “구글 애즈 첫 앱 캠페인 실적”

Leave a Comment